'봉긋 솟은' 예쁜 가슴성형, 시술 방식이 좌우한다
관리자 2019-06-01 23:06 2858
평소 물놀이를 즐기는 직장인 배모(28)씨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가슴성형을 결심했다.
예전 같으면 회복기간을 고려해 휴가 두세 달 전부터 준비했지만, 최근에는 첨단 내시경을 통한 시술로 회복기간이 크게 단축됐기 때문이다.
첨단 내시경을 통한 가슴성형은 수술 시 충분한 시야 확보로 출혈과 조직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회복기간을 크게 단축시켜 준다.
특히 작은 절개 창으로 내시경을 삽입해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미리 확인하며 박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따로 피주머니를 착용해야 하는 불편함까지 줄여주었다.
다만 첨단 내시경을 통한 가슴성형이라도 집도의의 경험과 테크닉에 따라 수술결과는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또 환자의 체형에 맞는 보형물 선택과 보형물의 특성에 따른 시술방식을 적용해야 예쁜 모양의 가슴성형을 완성할 수 있다.
세계적인 가슴성형 분야 권위자인 스웨덴의 찰스 랜퀴스트 박사 역시 “가슴성형의 부작용은 보형물 문제보다는
시술 방식이 잘못돼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비단 예쁜 모양의 가슴성형뿐만 아니라 가슴성형의 안전성을 위해서도 시술 방식은 중요하다는 얘기다.
그렇다면 가슴성형에 있어 모양이 예쁘고 안전한 시술 방식이란 어떤 것일까.
환자마다 가슴 형태가 다르고 체격이나 체형 등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일괄적인 수술방법이나 절개창의 위치를 적용해서는 안 된다.
보형물의 선택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합한 것으로 해야 하며, 선택된 보형물 역시 특성에 따라 삽입위치를 알맞게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물방울 보형물의 경우 불룩한 아랫부분의 삽입위치를 적절하게 설정해주면 유두가 봉긋하게 올라간 예쁜 모양의 가슴을 완성할 수 있다.
가슴성형은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형물과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가슴성형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