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안정성 높고 빠른 회복이 가능한 방법 찾아야

관리자 2019-07-12 01:07 2337










동아시아 지역에서만 집중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쌍꺼풀 수술과 달리 가슴성형은 전 세계에서 두루 행해지고 있는 수술 중 하나다.

전 세계 각국에서 널리 행해지는 수술이다 보니 다국적 의료기업들이 앞다퉈 가슴성형 보형물의 생산과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가슴성형에 대한 의료진의 관심과 연구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편이다. 

가슴성형을 알아보고 있는 의료 소비자라면 성형외과마다 진단이나 보형물 추천 등이 달라지는 것을 경험해 본 적 있을 것이다.

이렇게 의사들의 의견이 엇갈리는 이유는 의료진마다 가슴성형에 대해 받아들이는 여러 연구 결과와 관점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피주머니 착용에 대한 의견은 안전성 여부와 직결되면서 여러 가지 의견이 공존하고 있다. 

흔히 피주머니를 착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피나 배액 물질이 배출되도록 돕기 위해 착용해야 한다고 설명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슴성형은 수술 후 빠르게 봉합을 해야 2차 감염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피주머니 착용이 오히려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다. 

또한 피주머니의 착용은 초기에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고, 최근 성형의 트렌드인 빠른 회복을 방해하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결국 최근의 가슴성형은 정밀한 수술 테크닉의 발달로 인해 조직 손상이나 출혈을 최소화하고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돕는 쪽으로 발전하고 있는 셈이다.

특히 첨단 내시경을 활용한 가슴 성형은 집도의가 수술의 전 과정을 눈으로 확인하며 안전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는 편이다.

다만 내시경 가슴성형의 경우 집도의의 역량에 따라 수술 결과가 크게 달라지게 되므로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전문의에게 전문적인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피주머니의 착용 여부에 대해 무엇이 안전한가를 따지기보다 처음부터 피주머니 착용이 필요하지 않는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집도의가 정밀한 테크닉을 가지고 있다면 조직 손상과 출혈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출혈이나 배액물이 따로 나올 것이 없어 피주머니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