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지망생들의 안면윤곽수술…신중한 선택이 '필수'
관리자 2019-08-09 02:08 2052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의 가요계 데뷔가 줄을 잇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전과는 사뭇 다른 외모로 대중 앞에 나타나는 참가자들은 큰 화제를 얻는 편이다.
그들은 화려한 변신의 비결로 다이어트를 꼽지만, 대중들은 다이어트만으론 한계가 있음을 이미 알고 있다.
특히 돌출된 광대나 큰 골격의 턱이 갸름해진 경우는 성형의혹에서 벗어나기 힘들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연예인 지망생들의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관심은 매우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디션 참가 전이나 연습생 시절에 미리 안면윤곽 수술을 받아 데뷔 후의 성형 의혹을 피하는 것이다.
이러한 흐름은 최근에 성형수술의 대중화가 빠르게 이루어지면서 성형수술을 받는 연령층도
계속해서 낮아지고 있는 영향 때문이기도 하다.
하지만 미성년자들은 성형수술을 충동적으로 결정하는 경우가 있다.
이 때는 반드시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쳐 수술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또한,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며, 안전 관리에 만반의 준비를 갖춘 성형외과를 선택해야 한다.
심지어 전문가들은 너무 어린 나이에 안면윤곽 수술을 받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말한다.
뼈의 성장이 아직 다 이뤄지지 않은 상태에서 안면윤곽 수술을 받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안면윤곽 수술은 전신마취로 진행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만 20세 이하의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동의가 반드시 필요하다.
최근 연예인 지망생이나 기획사에 소속된 연습생들이 기획사 관계자들과 함께 성형외과를 찾는 경우가 부쩍 늘었다.
미성년자의 경우 정밀 검사를 통해 성장이 멈춘 것을 확실히 확인하고 수술을 받아야 한다.
성장이 채 끝나기 전에 안면윤곽 수술을 받으면 뼈의 변형이 생길 수도 있다.
안면윤곽 수술의 경우,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거치고,
수술 전 정밀검사를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수술 계획을 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