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끝축소술이 만드는 동안 효과
관리자
2019-09-21 01:09 2720
동안 얼굴 만들기는 많은 여성들이 바라는 것 중 하나다.
동안 얼굴을 위해 리프팅 시술을 받기도 하고 식단 조절이나
각종 보조 기구들을 찾는 등 여성들의 동안 얼굴 만들기 열기는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안티에이징 시술 중에는 눈에 관련한 시술들도 많은 편인데,
눈꺼풀은 사람의 신체 중 가장 얇은 피부를 가지고 있어 가장 빨리 처지는 부위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전문가들에 따르면 어려 보이는 얼굴의 조건은 이목구비 보다 얼굴형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동안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얼굴형은 얼굴의 가로 세로가 3:4 정도이고 두상에 비해
하관이 약간 작아 보이는 얼굴이라고 하는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람의 눈은 가로 세로가 3:4 정도인 사물을 인식할 때 편안하게 느낀다고 한다.
예전에는 상안면부, 중안면부, 하안면부의 비율이 1:1:1인 얼굴을 선호하는 편이었다면
요즘에는 1:1:0.7~0.8 정도의 비율을 많이 선호한다.
이렇게 하관이 약간 작아 보이는 얼굴은 갸름한 느낌과 동시에 어려 보이는 얼굴을 만드는 것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작은 턱과 약간은 뒤로 들어간 갸름한 턱 모양이 유리한데,
이는 턱끝 축소술을 할 때 개인에 맞는 절골 모양의 설정과 턱끝을 후방 이동해주는 노하우가 중요하다.
성형외과들이 턱끝 축소술을 홍보하기 위해 절골 모양에 따른 여러 이름을 붙여 광고하고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적용이 가능한 절골 모양이란 없다.
중요한 것은 개개인에 맞춘 절골 모양을 설정할 수 있는 노하우와 비율의 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