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축소로 노안의 원인을 잡는다
관리자
2019-10-01 20:10 3066
직장인 최 모 씨(33·여)는 30대에 들어서면서부터 부쩍 외모에 대한 고민이 많아졌다.
20대 때만 해도 '동안' 소리를 들으며 주변인들로부터 부러움을 샀던 그녀였지만
최근에는 "역시 동안은 한번에 훅 간다더니"하는 등의 소리를 자주 듣게 된 것이다.
그녀는 동안 이미지를 되찾기 위해 피부관리를 꾸준히 받아보고 운동도 열심히 했지만
큰 효과는 얻지 못했다고 한다. 그녀가 '동안'에서 '노안'이 된 이유는 피부가 아니라 얼굴형에 원인이 있었기 때문이다.
보통 나이가 어렸을 때는 인지하지 못하나 30대 이후 젖살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볼륨감이 떨어지고 광대뼈가 돌출됨으로 인해 얼굴에 굴곡이 생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렇게 광대뼈가 도드라지면 피부 상태와는 관계 없이 부쩍 나이가 들어 보이고 억세 보이는 이미지가 될 수 있다.
광대뼈는 얼굴의 전체적인 폭과 인상을 좌우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위이다.
도드라진 광대뼈를 축소하게 되면 얼굴의 실질적인 폭이 줄어들고 입체감까지 부여할 수 있다.
광대축소술은 집도의의 심미안이 매우 중요한 수술이다.
효과적인 광대축소를 위해서는 옆광대와 45도 바깥쪽으로 튀어나온 부위를 동시에 줄여줄 수 있는 수술 노하우가 중요하다.
이러한 광대축소술은 이상적인 절골 위치의 설정과 함께 안전한 수술 방법에 대한 충분한 검증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수술 받는 것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이다.
두드림성형외과는 수술 결과에 대한 책임을 철저히 하기 위해 안면윤곽은 오직 임찬수 원장만 집도하고 있으며,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해 환자의 안전한 마취 관리를 돕고 있다고 한다.